
이번달은 아이언 맨이 대세인듯 싶습니다~
지난 일요일에 파사디나에서 Robot Toy Fest가 또 열렸습니다, 지난번의 이벤트후 5개월만에 돌아왔는데요, 이번에도 물론

노나카 츠요시 슨상님이 강림하셨으니깐요~
이분에 대해서는 위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지난글을 보시면 되구요, 가까운 장소의 이벤트에 이런분이 오신다면 당연히 달려가야죠, ㅎㅎㅎ.

이번에 뭘 받을까 고민했는데 이틀전에 본 아이언 맨 3의 여운이 가시지 않아서 선생님을 뵙자마자 바로 물어봤습니다:
나: 혹시 아이언맨 괜찮으신가요?
선생님: 오, 괜찮지, 어떤 버젼?
나: 어, 어떤 버젼이요?
선생님: 그럼, 버젼 많잖아.
나: (헉, 이런 반응은 예상 못했는데) 그럼 마크 7 어떠세요?
선생님: (바로) 오, 어벤져스에 나온것 말이지, 콜~
나: 이야, 정말 대단하십니다 >_<b!
참고로 제 허접한 일본어로 오간 대화였습니다. 근데 정말 선생님이 무서운게 역시 메카닉 부분에 올인해서 그런지 미국쪽 코믹 같은데도 조예가 깊으신가 봐요, 저렇게 꿰시고 있는걸 보면. 하여튼 선생님이 혼쾌히 허락 해 주셨고 제가 운이 좋았는지 제일 마지막에 들어갈수 있었습니다, 헉, 조금만 늦었어도 큰일날뻔 했네!? 이번에 친구 한명도 같이 갔는데 그래도 제가 안면이 있어서 친구까지도 그려주시기로 했습니다. 그림은 커미션을 봤는데 이번엔 금액이 좀 올랐지만 전액을 일본 대지진 구호에 기부하신다 그래서 혼쾌히 지불했죠.
아침 11시에 도착했는데 제 순서는 오후 5시에 끝난다고 해서 친구와 밥 먹고 파사디나를 구경도 하면서 시간을 보낸후 들어와서 스케치를 수령했는데 (두두둥):

패기쩌는 아이언 맨 마크 7! 이번에 아이언 맨 3이 나와서 마크들이 엄청 늘어났어도 상관 없슴다!!!
아우, 정말 역시 선생님이시네요, 이거 보고 지릴뻔 했음, 너무 좋아서 ㅋㅋㅋ.


암튼 선생님의 실력은 건재하시네요, 벌써부터 다음 RTF를 노려야 겠습니다, 다음엔 뭘 얻을까 고민되네요 +_+

마지막으로 선생님이 같은 날 그리신 마징가 Z! 로켓펀지!!!!